인사프로그램 개선사항 3차 내역입니다.
페이지 정보

본문
인사 프로그램 3차 개선 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.
해당 프로그램 교감 승진 평정대상으로 프로그램 적용시키고 있으며 안정화 단계 후 다음 항목을 차차 적용시키고자 합니다.
해당 수정 내역은 2021학년도 유초등교육공문원 평정업무 처리요령 매뉴얼을 기준으로 하여 수정하였습니다.
- 기본사항 입력시 학년도를 2025학년도가 적용가능
- 개명 전 이름 입력이 가능
- 경력평정 기본입력에 대한 평정자와 확인자의 직위 검색기능 개선 및 관련 데이터 추가 수정
- 기타 세부적인 기능과 오류사항 및 버그 수정
- 경력사항 학교 급지조회 웹문서 개발하여 웹사이트 업로드
- 경력평정 통계표 사이트를 개발하여 웹사이트 업로드
- 엑셀양식 파일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.
-> 근무성적평정에서 해당 경력에 대한 내역이 2개로 나누어져서 기록을 할 경우 상황에 따라서 1~2일 정도의 오차범위가 발생하게 됩니다. 해당 오차범위에 대한 것을 보정할 수 있도록 보정일을 기입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
- 데이터베이스 내역과 테이블 구조 일부를 개선하였습니다.
- 프로그램 구조를 개선하였습니다.
엑셀양식 파일과 디비 파일도 최신으로 다운받으셔야 합니다.
감사합니다.
-
- 이전글현재 다른 형태로 개발진행중입니다. 23.11.25
- 다음글4세대 나이스 인사기록 Data 출력방법 23.07.2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